자주하는 질문

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총 66건의 자주하는 질문이 등록되었습니다.
  • 66 Q

    [쿠폰/포인트]

    "마풀영어" 새로운 포인트 정책이 어떤건가요??
    A

    마풀의 새로운 포인트 정책은 MP코인 지급 정책입니다.

     

    마풀은 에듀테크 기반 MP코인의 공동설립자로,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라이프 코인인 MP코인을 발행하였습니다.

    MP코인의 활성화와 마풀 고객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위해 기존 포인트 적립을 MP코인으로 변경하여 적립해 드립니다.

     

    마풀에서 제공하는 포인트가 9월 17일 부로 MP코인(MPCOIN, MPC)으로 전환됩니다.

    기존 보유 포인트는 모두 MP코인으로 전환되며, 앞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역시 MP코인으로 지급됩니다.

    MP코인은 다양한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 시 자유롭게 자산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풀에서 ‘학습 채굴’을 시작하세요!

    마풀 회원은 앞으로 마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제휴처에서 MP코인을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기존의 포인트 사용은 마풀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만 적용되었으나,

    새롭게 변경되는 MP코인 지급 정책으로 포인트로서의 가치는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분야는 더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MP코인의 제휴처는 앞으로도 지속 확대될 예정입니다.

     

    또한 마풀 스마트러닝(마풀영어, 마풀중국어, 마풀토익)에서 학습을 할 때마다 MP코인을 얻을 수 있도록 보상을 강화했습니다.

    기존에는 학습 단계 내 1개 강좌의 학습을 완료하면 10포인트를 제공, 학습 단계 전체를 완료하면 50포인트를 제공했으나,

    새롭게 적용되는 MP코인 지급 정책은 학습을 많이 하면 할수록 더 많은 MP코인을 얻을 수 있는 ‘학습 채굴’ 방식입니다.   

     

    마풀 회원이라면 누구나 MP코인의 주인이 될 수 있으며, 새롭게 적용되는 정책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기존 포인트 정책에 비해 10배 강화된 ‘학습 채굴’

    * 1MPC = 250원 기준 (향후 거래소 상장 시 가격 변동)

    월 학습 완료 강좌 수에 따라 해당 MPC 지급

    학습 완료 강좌 수/2 = 지급 MPC

    - 1개 강좌 학습 완료 = 0.5MPC (125원에 해당, 1MPC=250원 기준)

    ex. 100강 학습 완료 시 100/2 = 50MPC

     

    수강 신청 시 결제 금액의 1%를 MP코인으로 지급

    ex. 마풀영어 1년 상품(297,000원) 결제 시 1%에 해당하는 2,970원을 MP코인으로 환산하여 12MPC 지급(11.88MPC로 소수점 이하는 반올림 적용)

     -------------------------------------------------------------------------------------------------------------------------------------

     

    <참고-MP코인 소개>

  • 65 Q

    [학습]

    '연습하기'에서 원어민 발음 듣기, 녹음하기, 녹음 듣기 버튼이 눌러지지 않아요.
    A

    마풀영어 연습 단계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1. 원어민 발음 듣기 2. 녹음하기 3. 녹음 듣기 

    노트북은 재생, 소리 등의 미디어기기 장치가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으나, 일반 PC는 헤드셋과 마이크를 연결해야만 활성화됩니다.

    연결하실 때 마이크 또는 헤드셋이 정확히 PC와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컴퓨터 본체 연결 단자 색과 헤드셋 잭의 색을 맞추어 연결하세요.

    'microphone'과 'speaker' 단자에 정확하게 연결하셔야 합니다. [제어판 - 소리(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에 들어가서 소리 및 녹음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 정확히 연결했으나 녹음이 되지 않을 때는 헤드셋 불량이 아닌지 다른 컴퓨터에 연결하여 확인해 보세요. 다른 컴퓨터에서도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헤드셋을 교체하여 주세요.

    - 다른 컴퓨터에서 문제가 없다면 컴퓨터 본체 연결 패널을 확인 및 점검해 주세요.

    위와 같이 실행했지만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64 Q

    [App 이용]

    App에서 쿠폰 등록을 할 수 있나요?
    A

    마풀영어 App은 학습 전용으로 회원가입 및 수강신청, 쿠폰 등록은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PC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63 Q

    [App 이용]

    App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A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마풀영어'를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62 Q

    [결제/환불]

    MP코인 결제 및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A

    *쿠폰과 MP코인은 중복 적용할 수 없습니다.

     

    *MP코인 결제 방법

        MP코인으로 결제할 경우 상품 금액 만큼 MP코인으로 자동 계산되어 결제가 진행 됩니다.

        MP코인 적용 후 결제 하기에서 은진지갑에 있는 MP코인을 화면에 보이는 은진지갑 주소로 보내주세요.

        MP코인 입금이 확인 완료  이후 부터 학습 수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쿠폰 결제 방법

         '쿠폰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쿠폰 번호를 등록한 후 '쿠폰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의 경우 수령하신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61 Q

    [학습]

    PC에서 학습할 때 모든 브라우저에서 학습이 가능한가요?
    A

    PC에서 학습할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버전 9 이상에서 안정된 학습이 가능하며

    크롬의 경우 버전에 상관없이 원활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 60 Q

    [학습]

    강의 동영상이 열리지 않아요.
    A

    Wi-Fi 나  LTE  에서 일시적으로 연결을 못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이나 잠시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1670-805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59 Q

    [학습]

    강의가 자꾸 끊겨요. / 버퍼링이 심해요.
    A

     Wi-Fi 가 느린 지역이거나 LTE 속도가 일시적으로 느려지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소를 이동하거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1670-805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58 Q

    [학습]

    강의를 듣다 중간에 App을 닫은 후 다시 열면 강의를 처음부터 들어야 하나요?
    A

    '설정’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시면 마지막에 학습한 다음 부분부터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 57 Q

    [결제/환불]

    결제 방식이 궁금해요.
    A

    웹사이트 로그인 후 수강 신청 메뉴에서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능한 결제 방식은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상품권, 모바일티머니, FOREIGN CARD입니다.

    모바일 웹에서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세가지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해외신용카드와 휴대폰 결제는 PC 웹에서만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전화상담(TEL: 1670-8056 / FAX: 1670-8835) 또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