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총 68건의 자주하는 질문이 등록되었습니다.
  • 68 Q

    [학습]

    '연습하기'에서 원어민 발음 듣기, 녹음하기, 녹음 듣기 버튼이 눌러지지 않아요.
    A

    마풀영어 연습 단계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1. 원어민 발음 듣기 2. 녹음하기 3. 녹음 듣기 

    노트북은 재생, 소리 등의 미디어기기 장치가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으나, 일반 PC는 헤드셋과 마이크를 연결해야만 활성화됩니다.

    연결하실 때 마이크 또는 헤드셋이 정확히 PC와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컴퓨터 본체 연결 단자 색과 헤드셋 잭의 색을 맞추어 연결하세요.

    'microphone'과 'speaker' 단자에 정확하게 연결하셔야 합니다. [제어판 - 소리(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에 들어가서 소리 및 녹음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 정확히 연결했으나 녹음이 되지 않을 때는 헤드셋 불량이 아닌지 다른 컴퓨터에 연결하여 확인해 보세요. 다른 컴퓨터에서도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헤드셋을 교체하여 주세요.

    - 다른 컴퓨터에서 문제가 없다면 컴퓨터 본체 연결 패널을 확인 및 점검해 주세요.

    위와 같이 실행했지만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67 Q

    [App 이용]

    App에서 쿠폰 등록을 할 수 있나요?
    A

    마풀영어 APP은 학습 전용입니다.

     

    회원가입 및 수강신청은 PC,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쿠폰 등록은 PC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66 Q

    [App 이용]

    App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A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마풀영어'를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65 Q

    [학습]

    PC에서 학습할 때 모든 브라우저에서 학습이 가능한가요?
    A

    PC에서 학습할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버전 9 이상에서 안정된 학습이 가능하며

    크롬의 경우 버전에 상관없이 원활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 64 Q

    [학습]

    강의 동영상이 열리지 않아요.
    A

    Wi-Fi 나  LTE  에서 일시적으로 연결을 못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이나 잠시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1670-805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63 Q

    [학습]

    강의 재생 시 소리가 안나요.
    A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설정에서 '미디어 볼륨'을 조절해주시고,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무음모드'를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의 화면의 스피커 모양 버튼에서도 음량 조절이 가능하니 스피커 모양 활성화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계속해서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어플 삭제 후 다시 다운로드해서  이용해 주세요.

  • 62 Q

    [학습]

    강의가 자꾸 끊겨요. / 버퍼링이 심해요.
    A

     Wi-Fi 가 느린 지역이거나 LTE 속도가 일시적으로 느려지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소를 이동하거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1670-805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61 Q

    [학습]

    강의를 듣다 중간에 App을 닫은 후 다시 열면 강의를 처음부터 들어야 하나요?
    A

    '설정’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시면 마지막에 학습한 다음 부분부터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 60 Q

    [결제/환불]

    결제 방식이 궁금해요.
    A

    웹사이트 로그인 후 수강 신청 메뉴에서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능한 결제 방식은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FOREIGN CARD입니다.

    모바일 웹에서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세가지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해외신용카드 결제는 PC 웹에서만 가능합니다.

  • 59 Q

    [기타]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마풀영어 고객센터는 평일(월~금) 10:00~19:00이며 점심시간은 13:00~ 14:00까지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법정 공휴일(대체휴일 포함)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전화상담(TEL: 1670-8056 / FAX: 1670-8835) 또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